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모범택시 정주행 중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작품 리뷰~

by 초보대디 2021. 4. 28. 13:10

본문

728x90

아직 결말이 안난 드라마이니 별점은 보류 지금까지 느낌이다.

펜트하우스, 괴물 다 끝나고 볼게 참 없다 싶었는데 남들이 재밌다고 해서 보기 시작했다.

간략한 내용은 사회의 악인들 때문에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 모여 사회 정의구현을 위해 노력한다는 내용이다.

정의구현, 권선징악이 내용이기에 내용이 유치해 질 수 밖에 없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걸 떠나 좀 아쉬운건 이제훈의 액션연기이다.

액션연기가 안되는 건지, 대역연기를 쓰는데 대역이 머리스타일 체격 다 달라서 ;;; 극에 흐름에 너무 방해가 된다. 이정도 배우면 액션연기의 대부분을 본인이 해주면 좋을텐데. 그점은 조금 아쉽다.

실제 사건들을 재구성한 부분들이 많아 사이다 라고 느껴지기도 하지만 연출적인 부분도 조금 아쉬워서 정주행을 계속 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한다. 이제훈이라는 배우는 연기를 잘하는것 같기도 하고 어색한것 같기도 하고 

특이점은 김의성이 항상 악역으로만 나와버리니 지금 역을 하면서도 언젠가 뒷통수 치고 배신할거 같은 눈빛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차지연이라는 배우는 너무 미스캐스팅인거 같다.... 아니 무슨 치명적인 연기가 너무 인위적이다,,, 연극판에 있었던 배우라 그런지 자연스러운 느낌이 너무 안든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