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프터 쉐이브 피노 클럽맨 리뷰

잡동사니 리뷰

by 초보대디 2021. 4. 29. 13:37

본문

728x90

면도후 나는 먼저 랩시리즈 워터로션을 바르는 편이다. 애프터쉐이브를 먼저 바르면 다음에 로션등을 바를때 얼굴전체에 애프터 쉐이브가 발라지게 되버리니 그걸 피하기 위해서

남자는 면도를 하고 면도를 하면 상처가 나기 마련이다.

30대까지는 면도를 하고 왜 애프터 쉐이브를 쓰지? 도대체 저게 뭔데라고 생각했다.

왜 진정을 시켜야 되고 소독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했고 그렇게 내 턱밑은 모낭염으로 가득해진거다.

왜 목주면 턱주변으로 여드름?이 생길까 고민했다 로션이 안맞나 기름기를 많이 먹었나? 이런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그게 알고보니 모낭염이었던 것이다.

상처가 난부위가 세균에 감염되서 염증을 일으키면 모낭염이 난다는 것이다.

한국에는 제대로 된 애프터 쉐이브가 없대서

예전부터 직구로 이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 왔는데 작년부터인가 올리브영에 정식으로 들어와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향기다. 흔히 말하는 아재향기이긴 하다, 명백히 아재향기인데 이 아재향기가 은근히 좋은 향이라 여자들이 상당히 좋아한다. 

그리고 딱 바르면 금방 휘발되듯이 날아가 끈적임도 없는점 또한 강점. 그리고 애프터 쉐이브를 쓰고난뒤 눈에 띄게 모낭염이 줄었들었다는건 개인적인 느낌이니 참고하시고...

단점을 말하자면 화해어플을 켜봐도 알겠지만 진짜 유해성분이 미친수준이다 ㅋㅋ 소주도 이렇게 유해성분이 많지는 않을거 같다.ㅋㅋㅋㅋㅋ

바르는 순간 푸와악 하고 타오르는듯한 느낌과 함께 화끈화끈 거리는 것이 분명 피부에 좋을리 없다라고 내 뇌에서 말해주고 있지만 그런들 어쩌하랴 모낭염이 줄었으니 ㅜㅜ 사용하는 수밖에 ㅋㅋㅋㅋ

모낭염이 고민이고 그동안의 국산 애프터쉐이브에 불만이 많았다면 한번 사용해보는것도 추천해 봄직 하다.

아 참고로 국내 바버샵들에서 이 제품을 가장 많이 쓴다고 하는 나름 멋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많이들 이 냄새를 풍기고 다닌다는거?? 깔끔한 냄새가 나서 디게 좋긴하다.ㅋㅋ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